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껌 너무 딱딱하면 안돼요

개껌 너무 딱딱하면 안돼요

 

씹어도 씹어도 줄지 않는 너무 딱딱한 개껌이나 재료가 좋지 않은 것들은 오히려 개에게 해를 가하게 될 수 있습니다. 경우 씹었지만, 덩어리째로 삼키게 될 경우 장기를 찌를 수 있고 췌장염 등 좋지 않은 병을 일으킬 여지가 있습니다.

 

개껌을 급여하고 싶다면 너무 딱딱한것보다, 적당히 말랑한 감이 있는 것을 선택하는것이 좋은데요. 개마다 기호도 다르기 때문에 샘플로 구매를 해서 급여 해 본다음 좋아하는것을 주는게 이왕이면 더 좋겠죠?

 

저는 주로 윔지스를 줬었는데요, 한녀석은 아주 좋아했는데 한녀석은 입에도 안대서 이것저것 바꿔가면서 급여를 했었습니다. 매번 똑같은걸 주면 이녀석들도 질리는지, 잘 안먹더라구요.

 

 

개껌을 잘 급여하면 스케일링을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고 구취 제거, 스트레스 해소 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가구를 물어뜨는 버릇이 있는 녀석이라면 개껌을 통해서 조금은 행동 교정을 기대해볼수도 있구요.

 

반려견을 위해 좋은것만 해주고 싶은것이 견주의 마음이긴 하지만, 반려용품, 식품들이 가격대가 장난이 아니죠. 그러니 귀찮더라도 우선 샘플로, 낱개로 구매를 해본 다음 잘 맞는것으로 구매하는것이 조금이라도 알뜰하게 생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그냥 통째로 한꺼번에 샀다가 전혀 좋아하지 않아서 중고로 팔기도 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나눠주기도 했었는데요. 한 번 구매할때마다 꽤 많은 지출이 되다보니, 그다음부터는 샘플부터 구매해서 테스트 후 사게 되더라구요. 

 

개껌이나 간식, 사료 등 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어느정도 파악하고, 너무 딱딱한 개껌은 피하는것을 권해드려요!